고객센터

자주하는 질문

  • 결로현상 예방조치는?
    1. 결로현상이란?
    - 유리 표면에 이슬이 맺히는 현상으로,외부와 실내의 온도 차이가 크거나, 내부습도가 상당히 높을 경우 발생합니다.

    2. 결로현장 예방조치
    - 적절한 환기 및 적정 내·외부 온도차 유지, 표면온도가 가장 낮은 발코니 벽과 샤시에 대한 단열공사(벽체에 단열재를 압착시키고 석고보드를 부착)
    혹은 단열샤시 설치로 예방이 가능합니다.
  • 발코니와 베란다의 차이는?
    1. 발코니 : 2층 이상 건물에 거실을 연장하기 위해 내어 단 공간

    2. 베란다 : 1,2층의 면적 차이로 생긴 공간을 활용한 곳
    - 1층 면적이 넓고 2층 면적이 적을 경우 1층의 지붕 부분의 남은 부분
  • 시스템 창호란?
    1. 시스템 창호란?
    - 프리미엄 창호 제품으로 하나의 손잡이를 사용하여 다양한 방향으로 계패 가능한 창호
    - 단열재를 삽입하여 열관류율이 우수하며, 다양한 부속을 사용하여 기밀성이 우수
    - 일반적으로 22mm 이상의 두꺼운 이중 및 삼중 로이유리 사용
    - 구조적인 안전성, 시각적인 미려함을 한층 높인 일반 창호 대비 밀폐성이 강화된 창호

    2. 시스템 창호 종류
    ① 틸트 앤 턴(TILT & RURN)
    - 틸트(TILT) : 창문의 하단을 고정시켜 상부만 개방하여 환기에 용이
    - 턴(TURN) : 창문이 여닫이 방식으로 개폐되는 방식
    ② 리프트업(LIFF-UP) : 핸들의 조작으로 창짝을 들어올려 개폐
  • 샤시 설치가 잘 되었는지 확인은?
    1. 창문의 개폐 상태 확인
    - 롤러의 미끄러짐 상태
    - 개폐시 잡음 발생 여부
    - 손잡이 작동성 및 잠금 장치의 작동 상태

    2. 벽체, 유리 실리콘 작업의 정확성
    - 벽체와 창호 사이 및 창호와 유리 사이에 적당량의 실리콘이 취부되었는지, 실리콘이 제대로 취부되었는지 확인

    3. 발코니 하단 미장타일 상태
  • 남선 정품을 확인하려면?
    1. 샤시 표면에 특수 인쇄된 로고 및 상호 확인

    2. 표면 보호 용도의 보호테이프 및 포장 박스 확인

    3. 남선알미늄, WINDART, 가안샤시, 가안도어 등 엠블럼 확인
  • 남선윈다트 제품이 왜 좋은지?
    1. 남선알미늄 본사에서 압출부터 완제품까지 만듭니다.
    - 본사에서 엄선된 소재를 가공하여 엄격한 품질 기준에 의하여 창호를 제작합니다.

    2. 최고급 부속품만 사용합니다.
    - 품질 기준에 적합한 자재를 선별하여 높은 기밀성 및 수밀성을 자랑합니다.

    3. R&D 센터를 보유하여 보다 뛰어난 창호를 개발합니다.
    - 남선알미늄은 KOLAS 국가 공인 인증 기관으로 창호 에너지 효율 등급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.
    - 단열성, 기밀성, 수밀성, 내풍압성 등 창호의 주요 성능을 테스트하여 상위 등급의 창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.
  • A/S 처리 기준 및 A/S 신청 방법은?
    1. A/S 처리 기준
    - 제품하자에 대한 품질보증은 설치 후 2년간 무상A/S를 보장합니다.
    (천재지변, 고객과실 판단시 제외)
    - 시공하자(실리콘 처리, 마감불량으로 인한 누수 등)는 시공사와의 계약에 의해 처리됩니다.

    2. A/S 신청 방법
    - 홈페이지 접수 : 상단 메인메뉴에서 '고객센터' → 'A/S 신청' 클릭 후 양식에 따라 작성하시면 됩니다.
    - 카카오톡으로 신청 : '카카오톡'에서 남선알미늄을 플러스친구 등록 후 1:1 채팅을 이용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.
    (상담 시간: 평일 오전 8:00 ~ 오후 6:00 (주말, 공휴일은 제외))
  • 샤시 설치를 위한 시공점 선택방법은?
    1. 남선알미늄 홈페이지내 대리점안내 참조
    (상단 메인메뉴에서 '고객센터' → '대리점 안내' 클릭)

    2. 고객상담실 전화 : 080-999-4040 (수신자 부담)

    3. 시공문의 전용 상담 전화 : 1588-4070

    4. 카카오톡에서 남선알미늄을 플러스친구로 등록하여 1:1채팅을 통해 상담
    (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은 평일 오전 8:00 ~ 오후 6:00에 가능 (주말, 공휴일 제외))


개인정보처리방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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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.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

    물품배송, 서비스 제공, 계약서․청구서 발송, 콘텐츠 제공, 맞춤서비스 제공, 본인인증, 연령인증, 요금결제․ 정산,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
  • 2. 고충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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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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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1)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․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․조사 종료 시 까지

    2)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․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·채무관계 정산 시 까지

  • 2.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: 재화·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․정산 완료시까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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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- 표시·광고에 관한 기록 : 6개월

    - 계약 또는 청약철회, 대금결제, 재화 등의 공급기록 : 5년

    -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
    2)「통신비밀보호법」 제15조의2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

    - 가입자 전기통신일시, 개시·종료시간, 상대방 가입자번호, 사용도수 : 1년

    - 컴퓨터통신, 인터넷 로그기록자료, 접속지 추적자료 : 3개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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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. 파기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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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4. 처리정지 요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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